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감사합니다.
문의주신 내용 전화통화주신 이력확인되었으며
주문하신 제품은 빠른회수진행하여 반품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메가3 비타민 ade제품을 구매했는데요 비린내가 너무역할정도로 심합니다 유통중에 산패가 일어났는지 어쩐지는몰라도 통안에 생선비린내밖에 나지않습니다 원래 이렇게 비린내가 심한제품인가요? 인터넷에보니 상당히 산패가진행되면 비린내가심하다고하던데....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